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AIQ]구글 어린이널리틱스 자격증 합격 후기(기출문재공유/국한어응시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0:26

    안녕하세요! 저의 키위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제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 인증 시험, 즉 GAIQ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실 이 자격증은 상당히 공신력이 있어서 인정받을 자격은 아니지만 선전이 나쁘지 않아서 통계분야에 취업하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자격입니다. 그래서 자격증은 차치하고 구글 애널리틱스는 앞으로 잘 다룰 수 있는 도구이기 때문에요! 나도 1개의 마케터를 꿈꾸는 것으로 오거는 매일 마침 따듯한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저처럼 GAIQ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라고 독학후기와 기출문제를 공유해드립니다.​


    >


    스토리를쓰기위해서는강의를듣지않아도시험을볼 수 있어요. 하지만 GA가 처음인 소음은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에기나리틱스 아카데미에서 기본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강의는 모두 5분 내외로 짧고 korea어 자막도 본인에 오세요. 솔직히 자막이 너희의 번역체라 이해하기가 쉽지 않았지만...기본적인 이야기를 알아야 하니까 알아봅시다. 링크를 통해 들어오셔서 [초보자용 구글 애기널리틱스/고급 구글 애기널리틱스] 두 가지만 봐주세요! ▼Google 에기나리틱스 아카데미 즉흥기 https://analytics.google.com/analytics/academy/


    >


    >


    >


    ┃공부절차 - 초보자용 강의듣기 -> チャ터별 평가시험 응시 -> 고급자용 강의듣기 -> チャ터별 평가시험 응시 -> 정답체크 -> [제출] 오답이 있을 때 -> [재설정] 다시한번 정답 체크 [초보자용]에서 강의를 클릭하면 왼쪽에 들어야 할 강의 チャ터가 자신에게 옵니다. 하나씩 클릭해서 자막을 켜서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중요한 것은 [평가시험]입니다! 이것은 본 시험이 아니라 본 시험에 출제되는 기출문제라고 생각하면 돼요. 평가 시험 정답률이 90%이상이면[인증서]이 자신에게 오는데 이는 그대로 강의를 들었어~정도의 증서라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번 칠 수 있으니까 부다 sound 없이 풀어보세요. 그 대신 틀려도 정답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직접 정답 체크를 하고 나서 [제출]을 눌러 정답인지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 정말 번거롭네요.그래서 필요한 분 때문에 제가 한 때 온 기출 문제를 정리한 파 1을 공유하겠습니다! 답장을 확인할 때 편리할 거라고 생각해요.그래서 공부할 때는 데모계정을 통해 직접 실습하면서 할 수 있습니다! 또 모르는 부분은 Google아이나리티쯔크스 고객 센터에서 검색에서도 OK입니다!​ ▼, 구글 아이 널리 틱스 시위 계정 ▼ 시위 계정에 기기 ▼, 구글 아이 널리 틱스의 고객 센터 ▼ https://support.google.com/analytics#topic=3544906


    강의일정을다듣고평가시험도다치고,공부도마치고,시험을보면돼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선 화면 하단에서 [국어]로 언어변경을 하고 [Google 애널리틱스]를 클릭하여 시험을 보면 됩니다! 그래야 국어로 시험을 볼 수 있어요! 구글에기나리틱스 시험 응https://academy.exceedlms.com/student/catalog


    >


    >


    >


    시험은 총 70의 사고에 시간은 90분 이과의 주었기 때문에 시간은 충분하겠지. 응시료도 없고, 하루에 1번씩 계속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압박을 느끼면서 도전하고 보세요. 정답률 80퍼.센트만 넘으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요!


    1단 나는 이전에 구글 아이 널리 틱스를 제대로 다룬 적이 없었기 때문에, 스 토리이 쉽지 않았습니다(울음).강의를 들어도 모르고...데모 계정을 만져서도 어려웠습니다.그러므로 1단 키츄룸은지에을 외우교은헤우에서 계속 보았습니다.어쩌죠?이해가 안되면 암기로 가야해요! 그리고 1단은 시험을 했지만, 와우~시각보다 문재를 조금씩 비꼬아 내더라구요 당신을 만만하게 본 것 같습니다.ㅋㅋㅋ 1단 82%로 조금 통과하고 취득을 했습니다. 저는 이제 실무에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강의를 들으면서 더 깊이 있게 공부할 생각입니다.


    >


    >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공부할 때 본인의 과거사고와 정답을 공유합니다! 정답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답을 찾기가 힘드니까..->고맙다면 공감 누르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초등학교 시절 카페에서 활동하던 때 이후로 이런 말 처음이네요.꼬르륵꼬르륵 어린이 나르리틱스 기출사고 공유 구구구


    그리고 시험문제 유형도 알려드릴게요. 기출문제가 댁에 제가 오는 경우도 있는데, 조금씩 억지 부려서 제가 오는 경우도 있고, 솔직히 sound를 보는 그런 얘기도 있었어요. 물론 내가 동영상을 봐도 이해 못하고 sound를 보고 있는 것 같겠지요^ω^...​ ┃ 평가 시험 출제 문제 ​ 1. 인구 통계 및 관심 분야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보려면 어느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까?-콘텐츠 분류-광고 기능-전망에 대한 사용자 권한·인도 페이지의 아이 널리 틱스 ​ ┃ 실제 시험 문제 ​ 1. 광고 기능 활성화가 요구되는 보고서는?-실시 각 보고서-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지면 보고서-인구 통계 및 관심 분야 보고서, 이처럼 문제로 볼 반대로 자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어린아이초에잘이해하셨다면쉽게풀수있는부분이겠지만우리는GA전문의가아니잖아요.하지만 시간은 정말 여유가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해도 괜찮습니다.​


    오노상은 따끈따끈 GAIQ자격증을 따고 감정은 좋지만 앞으로 잘 다루려면 아주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저는 동영상 강의를 찾아서 듣고 실제로 이것저것 해볼 생각이니까 앞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과 정보가 있으면 역시 알려드릴게요. 모초고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